제목 2019 제 3기 양림어린이예술학교 6일차 <여름의 향과 모양>
2019 제 3기 양림어린이예술학교 6일차 서영실작가님의 <여름의 향과 모양> 수업 잘 마쳤습니다.
서양화가 서영실 작가님은 멸종되어가는 동물들을 작품으로 남기는 작업을 하시는데요.
작가님이 보여주는 멸종되었거나 멸종 위기에 있는 동물들을 사진과 작가님의 작품으로 만나보았습니다.
여러 친구들이 동물들 이름과 특징을 관찰해보면서 질문과 답변을 하였고, 환경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서영실 작가님이 물감을 겹겹히 쌓아올리고 그 물감을 조각도로 파내는 방식의 작업을 소개해주셨고,
우리 친구들이 그 방식대로 작가님 작품을 따라해보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조각도가 날카로워서 보조강사선생님들이 특히 신경써가며 집중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잘하고 진지하게 수업에 참여해주어서 대견스러웠답니다. (칭찬합니다! :)
서영실 작가님이 준비해 오신 조향들을 섞어 돌에 입히고 그것들을 캔버스 뒷면에 붙여 향기가 나는 작품들을 완성하였어요!
작품을 바로 걸 수 있도록 고리를 걸었으니 집에 꼭 걸어주세요!
오늘이 6일 동안 진행되었던 양림어린이예술학교 캠프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하루하루 정성껏 수업에 참여해주신 7명의 작가선생님들과 우리 보조강사 선생님들, 그리고 우리 꼬마 피카소 친구들과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아이들 귀가할때 수료증과 수업시간에 찍은 사진을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2019년 8월 여름방학을 특별하게 그려보았고 기억되길 바래봅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2019년 여름방학<제3기 양림어린이예술학교 참여 설문 조사지> 입니다.
답변해주시면 내년 2020년 양린어린이예술학교 프로그램을 기획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9.08.24.
-광주광역시 남구 이강하미술관-

http://naver.me/xkS6GXrB
   
 

Quick Menu